관광 문답

장가계 관광은 일반적으로 며칠이 걸리는가?

출처:장가계 뉴스사이트 작자: 읽기:

장가계는 우월한 관광자원으로 세계에 소문났습니다. 현재 장가계 국가삼림공원과 천문산 국가삼림공원을 위주로 관광코스가 형성되었다.

무릉원 풍경구 관광은 일반적으로 2-3일이 걸립니다. 주요 경관으로는: 장가계 국가삼림공원, 황석채, 금편계, 수요사문, 천자산, 십리화랑, 황룡동, 보봉호 등이 있다. 자세한 관광을 원하는 경우 4일간이 걸리는 , 양가계, 원가계 풍경구/명소를 관광코스에 추가할 있다. 하지만 무릉원 핵심 풍경구 입장권은 통합입장제를 적용하고 있으며 2일간만 유효한다. 때문에 입장권을 두번 구매해야 하는 문제가 있기에 풍경구를 벗어나지 않으려면 풍경구 내의 농가 여관에 투숙하는 수밖에 없다.

천문산은 장가계 경내에서 새로 개발한 국가급 삼림공원으로서 심기함, 전기적, 원시적, 웅위함과 험준함, 장관을 한몸에 지녔는 , 장가계의 혼으로 불리우고 있다. 1999 비행기가 천문동을 날아지나는 공연과 2006 러시아 27 전투기 특기 공연이 이곳에서 진행되었는 , 전국 세계적으로 주목과 반응을 일으켰다. 해발고가 높고 지세가 특별하여 멀리에서 바라볼 수밖에 없다.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고산 관광 케이블카가 개통되어 천문산과 관광객의 거리를 축소시켰다. 천문산은 관광가치가 매우 풍부한 , 관광시간은 1 혹은 반날 정도 걸린다.

 

이외에, 장가계에는 전국에서 최초로 수상 표류를 전개한 풍경구----모암하 풍경구가 있다. 여름에 장가계에서 물놀이를 하기에 가장 적합한 곳으로서 관광시간은 반날이상 걸린다(왕복 승차시간 제외), 겨울에는 오후 시간과 저녁 시간을 이용하여 만복 혹은 강아에서 온천욕을 즐길 있다. 장가계 문화적 경관으로는 토가족 문화의 로원자, 전국적으로 토가족 문화의 상징 토가풍정원, 토가족 개인 박물관---수화산관이 있는 , 매개 명소의 관광 시간은 각각 2시간 정도 걸린다.

 

 

Comment A total of comments
Name: Address:
Key : Anonymous

이전:장가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명소는 어디입니까?
아래:장가계 관광 전에 뭘 준비해야 하는가?